마케팅 상담 이벤트
자주하는 질문
FAQ
마케팅은 몇 달 단기간 진행으로 크게 효과를 보지 못 하는게 사실입니다. 그래서 많은 마케팅 대행사에서는 장기 계약을 추천하는 이유이기도 하지요.
자주 바뀌는 검색 로직에 대응도 해야 하고,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광고도 진행해야 좀더 효과를 보실 수 있기 때문에, 상황/업종에 따라 전담 마케터와 상담하시어 마케팅 진행 기간도 정하시는게 좋습니다.
네이버가 오래된 검색 플랫폼이지만, 아직도 국내 검색 점유율이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. 2024년 기준 58.14%의 검색 점유율을 기록, 대부분의 한국인들은 네이버를 아직도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.
국내에서 업체를 운영하신다면 아직까지 네이버를 통한 마케팅은 필수 아닌 필수입니다. 또한 각 플랫폼에 따라 광고 효과를 보는 상품/서비스 군이 다 다릅니다. 전문 마케터와 상담하시어 효율적인 마케팅 방법으로 진행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.
요즘 무료 체험단 플랫폼이 많이 생겼습니다. 물론 직접 진행하셔도 무방합니다만, 사업장을 운영하시면서, 지수/리뷰 관리, 체험단 직접 컨택, 키워드 분석 등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인 관리와 지식을 배우기에는 무리가 생길 것입니다.
직접 모집을 원하시면, 어느 정도 마케팅에 대한 지식을 배우고 모집하시는 걸 추천 드리며, 상황이 여의치 않는다면 전문 마케터에게 맡겨, 보다 효과적인 광고 효과를 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온라인 마케팅은 몇 달 단기간으로 효과를 크게 보지 못 하는게 사실입니다. 되도록 장기간 진행하시는 걸 추천 드리지만, 무조건 장기간으로 계약 하지 마시고 마케터와 상담하시어 대표님들이 부담 가지 않는 선에서 계약을 체결하시고, 마케팅 상품도, 꼭 해야 하는 필수 마케팅 상품과 추가 비용이 들어가는 마케팅 상품을 꼼꼼히 살피시고 진행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.
마케팅 상담 후에,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먼저, 마케팅 상담 신청서를 작성하고 보내주시면, 전화 연락을 드립니다. 통화 후 서비스를 진행하셔도 되고, 대면 상담 예약을 하시고 직접 만나서 마케팅 전반에 대한 설명을 들으신 후 서비스 진행을 하셔도 됩니다.
에스아이마케팅연구소는 대면 상담을 추천 드립니다. 서로 소통하며, 현재 업체 상황 등을 분석한 자료를 통해, 부족한 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해야 대표님/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더 높아질 것이라 생각됩니다.